1. 카카오톡
  2. 온라인예약
  3. 오시는길

안내렌즈삽입술

신세계안과에서 눈을 위한 가장 앞선 기술!
홍채절개술 없이 수술이 가능한 신개념 안내렌즈 삽입술ICL
No.1 프리미엄 후방 안내삽입 렌즈 AQUA아쿠아ICL
AQUA아쿠아ICL는 수술은 부담없이 간편하고 시력은 처음부터 좋았던 것처럼 전세계 공통 단일특허 No.1 프리미엄 후방 안내삽입 렌즈입니다.

AQUA ICL이란?

방수걱정없고 홍채절개술이 필요없는 AQUA ICL! 기존의 렌스삽입술과 달리 아쿠아ICL은 렌즈 차체에 구멍이 뚫려있어 홍채절개술 없이도 렌즈삽입이 가능한 수술입니다.
렌즈 광학부 중심에 360um의 구멍으로 방수가 원활하게 흐르기 때문에 안전하고 간편한 렌즈 삽입수술입니다.

원데이 AQUA ICL이란?

원데이 AQUA ICL! 이제 라식,라섹처럼 ICL도 당일 검사 수술이 가능합니다. 홍채성형술 없이도 안압상승의 부작용의 우려없이 수술 후 통증과 회복기간이 최소화된 AQUA ICL수술을 경험해보세요.

CentraFLOW Technology를 도입한 New version visian ICL AQUA ICL

새롭게 도입된 AQUA ICL렌즈는 STARR사에서 개발한 최신 디자인의 렌즈로 렌즈의 중앙에 아쿠아 포트가 있어 홍채성형술 없이도 수술이 가능하며, 홍채성형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빛띠현상과 통증이 없습니다. 또한 수술 후에 발생될 수 있는 급성 녹내장 가능성이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삽입 수술과정

ICL삽입 수술을 받기위해서는 눈의 정밀검사를 통하여 수술이가능한지 여부를 전문의에게 검사 받아야 합니다. 또한 환자의 눈의 크기나 상태에 따라 렌즈가 주문 제작되므로 수술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각막 주변부에 3mm정도의 아주작은 절개창을 만듭니다.
  •  
  • 렌즈 삽입 기구를 이용하여 절개창을 통해 ICL을 삽입합니다.
  • 삽입된 ICL을 렌즈훅(Hook)을 이용하여 홍채 뒤에 위치시킵니다.

당신의 눈을 위한 선택

세심한 안전성 ICL은 안구건조증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건조증상이 있으시면 ICL이 시력교정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편리함 ICL은 홍채와 수정체 사이에 위치해 외관상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눈 안에서의 위치상 홍채의 기능을 원활하게 유지하여 안정적입니다.
빠른 회복에 따른 편안함 ICL은 삽입수술은 수술 후 회복이 빠릅니다. 수술 절개부위가 매우 작기 때문에 하루정도면 회복이 가능하며 대부분 수술 후 다음날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자외선으로부터 눈 보호 ICL은 눈으로 들어오는 해로운 UVA선과 UVB선을 차단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어 눈을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