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카카오톡
  2. 온라인예약
  3. 오시는길

신세계 소개

01

부산백병원 대학교수 출신의 노하우로 더욱 철저하고 안전한 수술

허준 대표원장님은 18년간의 부산 백병원에서의 진료 및 수술 경험으로 고난도 백내장인 경우에도 안전한 수술진행이 가능한 부산의 몇 안되는 안과 전문의입니다. 또한 대한안과의사회, 독일 SHWIND社, Alcon社 등 수많은 회사에서 인정받고 있는 전문의이자 의료진입니다.

 

02

안전한 수술을 위한 항균클린 시스템

완벽하고 안전한 수술을 위하여 항온, 항습, 멸균 처리된 수술실에서 수술이 진행되며, 수술 기구와 장비 및 기기의 철저한 점검과 청결유지에 완벽을 기하고 있습니다.

 

03

환자중심의 1:1 맞춤 정밀검사

신세계안과는 병원의 수익증대를 위한 무차별적 수술권유를 지양합니다. 정확한 검사는 안전한 수술의 기틀이 됩니다. 신세계안과에서는 50여가지의 철저하고 정확한 안전정밀검사를 통해 부작용을 사전에 예방하여 안전한 개인별 맞춤 수술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04

수술 후를 더 중요하게,평생관리 시스템

신세계안과의 평생관리 시스템은 수술 후 시기별 정기검진을 통해 언제나 최상의 시력 및 눈건강을 유지 할 수 있도록 하며, 재발하였을 경우 원상회복을 위한 최선의 평생보증 관리제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환자를 위해 헌신하고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단순한 안과병원이 아닌 환자의 마음에서 헤아려 마음의 창을 제대로 닦아주는 병원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로지 환자의 만족만을 목표로 작은 소리에도 민감하게 귀기울이며 결과에 대한 책임감으로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하는 마음으로 헌신하겠습니다. 수술을 집도하는 원장님께서 직접 상담하고, 직접 수술결정을 하시며, 수술 후 환자의 만족도를 평생 책임지고 있습니다.

병원의 이익을 위한 수술 방법만을 권하지 않습니다.

수술법의 상업화를 위한 특정 수술만을 권장하지 않으며,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충분한 정보를 전달하여 개개인의 눈 상태에서 최상의 결과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병원의 영리목적으로 전해지는 박리다매의 수술로 인한 부작용 사례를 가장 잘 알기에 항상 안전을 우선가치로 지향하는 병원입니다.

대학병원교수 의료진의 살아있는 의료경험을 전달합니다.

대한민국PRK도입부터 15여년동안의 수술경험으로 대학병원에서 라식, 라섹 시력교정술을 수천건의 수술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음파 백내장 수술과 시력교정수술분야의 권위자로 인정받으며, 10,000건 이상의 백내장수술경험을 자부하며, 각막이식, 합병증 백내장 등 고난도 수술에서 섬세함을 인정받고 있는 외안부 수술분야의 대표주자로써 부산의 명의로 선정된바 있습니다.

라식, 라섹수술 부작용 치료의 선두주자

시력교정술로 인한 가장 큰 부작용인 원추각막, 각막확장증 등의 합병증이 발생되었을 이를 완화하거나 재수술해야 하는 경우 치료의 경험이 풍부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라식센터에서 라식수술의 모든 것을 연수 받았을 때 각막링 삽입술을 국내 최초로 연구하고 돌아와 학회관련 여러 논물을 쓰고,국내에서 선도적으로 시행하였으며, 세계적으로도 각광받을 정도의 실력으로 APEC의료단 전문진료팀장을 역임하였고, 부산경남의 각막이식수술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왔으며, 이와 같은 경험의 인정을 받아 명의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습니다. 시력교정전문안과에서 대부분 놓치고 있는 미세한 원추각막을 발견하여 사전에 안전하게 예방하고 있으며 교정이 필요한 원추각막인 경우 각막내 링 삽입술을 선도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밝혀주는 사람들, 감동실현을 전직원이 한마음으로 공유하는 방법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료진의 마음은 곧 전 직원의 마음입니다. 모두가 같은 가치를 공유할 때 감동은 실현됩니다. 서면신세계안과는 전 직원이 지식공유를 통해 세계학회연구 및 다양한 사례의 환자들 경험을 공유함으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제로% 불만족을 향해서 노력합니다. 환자를 위해 헌신하는 마음을 가진 신세계안과가 항상 여러분 가까이에 있습니다.

사람우선! 사회에 봉사하는 안과병원

환자분들에게 받은 믿음을 사회에 돌려 드리기 위해 지속적인 의료봉사를 통해 사회활동에 힘쓰고 있으며, 2005, 2006년 평양안과병원을 2차례 방문해 북한 주민들을 상대로 무료시술을 하는 등 활발한 인술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북측 안과 의사들에게도 초음파백내장수술을 전수하는 등 도움이 필요로 하는 곳을 먼저 찾아가 사랑을 함께 나누며 항상 받은 믿음을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신세계 문화 나눔터 지역 문화 소통을 위해 앞장서는 병원

신세계 안과는 고객들을 위한 복합문화 공간을 제공합니다. 5층에 마련되어있는 신세계 문화 나눔터(Membership Lounge 1.0)는 신세계 수술환자를 위해 제공되는 문화공간으로써 요리교실, 각종공연, 다과회 등 신세계에서 진행하는 문화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문화 공간으로 장소를 제공해 드리며 지역문화소통을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